18일 전북 무주군에 따르면 무주등나무운동장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수와 오광석 무주군의회 의장, 송재호 무주군체육회 회장, 성준경 무주군축구협회 회장, 차범근 팀차붐 이사장을 비롯한 프로그램 참여 학생 등 100여 명이 함께 했다고 발혔다.
'감사의 카네이션' 전달식과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학생들은 "다른 학교 친구들과 어울려 축구를 배우고 공을 차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다"며 "오는 2025년이 너무 기다려진다"고 입을 모았다.
2024 리그붐인무주는 팀차붐이 주최하고 무주군과 넥슨, AIA생명, 코카콜라, 아디다스, LR헬스앤뷰티가 후원하는 유소년 축구교실로, 인구감소지역과 문화소외지역에 건전한 유소년 스포츠 문화를 정착시킨다는 취지에서 지난 2023년 처음 시작됐다. 지난 4월에 개강, 매주 목요일마다 무주읍 등나무운동장에서 진행됐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매주 목요일마다 무주 아이들에게 정성껏 축구를 지도해 주신 차범근 이사장님을 비롯한 리그붐 지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훌륭한 리더로 성장해 가는 데 꼭 필요한 응원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